서울 최고의 벚꽃명소로 자리매김한 석촌호수 벚꽃

2017. 4. 11(화) / 니콘 d750+니콘 24-85d, 20mm




오후에 시간이 있어 잠실 석촌호수 벚꽃구경을 가보았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4월 1일부터 9일까지 열렸는데 약 870만명이 찾았다고 한다.

같은 기간 여의도는 약 560만명이 찾았다는데

이제 수도권 최고의 벚꽃축제는 석촌호수 벚꽃축제가 차지하게 될것 같다.

접근성도 쉽고, 월드타워와 연계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석촌호수 벚꽃길을 걸어 본다.



벚꽃축제가 끝나고...벚꽃도 많이 진것 같다.

그래도 주중임에도 벚꽃을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이 석촌호수를 찾았다.

하얀 꽃비가 내리는 석촌호수를 한바뀌 돌아 본다.




롯데타워와 벚꽃이 멋진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한다.




석촌호수를 찾은 사람들의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는 백조






















123층의 롯데월드타워의 위용이 대단합니다.







동호회에서도 많이 오셨네요.





좋은 추억 남기려는 청춘들의 모습이 아름답기만 하네요.




















석촌호수는 한동안 수질악화와 악취로 외면받기도 했지만

2001년 송파구에서 대대적인 정비사업을 통해 콘크리트를 철거하고 수생식물을 심어

생태호수로 바꾸고 한강물 순환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생태가 복원되었다고 한다.(두산백과 펌)




최근 개장한 롯데월드타워와 함께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석촌호수,

지하철 2호선 잠실역 2번 출구로 나오셔서 곧장 가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